기타/학식게시판

[미국 맥도날드 이벤트] all day breakfast - 나의 예쁜 맥머핀들

첼린저스 2016. 11. 23. 19:29
최근 맥도날드의 매상이 급격하게 떨어져 한 손님의 부탁으로 아침메뉴를 하루종일 팔게 되었다는 기사를 보았다....!

맥도날드는 여기에서 상당히 기업 이미지가 안 좋은 편인데, 알바들의 환경이 별로 안좋고 복리 후생도 별로 안 좋아서 맥도날드 알바는 안좋은 알바중에 하나로 취급된다

여튼 이러한 기업이미지를 수제 버거 메뉴 출시로 깨고, 아침 식사 중심으로 변경하면서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 같다

전반적인 가격은 비싸지 않다. 맥머핑 2개에 3.99전, 그리고 소세지 맥머핀 1.59 그리고 콜라

무한리필이다. 미국은 대부분의 음료수가 무한리필이다

스프라이트와 콜라를 적정비율로 섞으면 달짝지근한 콜라가 나오는데, 너무 달지 않고 은은해서 괜찮은 맛이 나온다.

미국은 매장이 드라이브쓰루 (drive thru)만 전문으로 하는 매장이 있다. 내가 간 되도 드라이브쓰루 전문 매장이라 쟁반에 안 담아주고, 몇몇 메뉴가 지원이 안 되며

반드시 싸가서 먹어야 한다. (물론 작은 앉을자리야 있지만..)

별거 없다.

참. 미국에서는 저렇게 고기를 뭉친것도 소세지라고 하니 알아두자.

자 이제 본식을 먹어보자

계란이 통째로 들어가 있다.

이거 어떤 사람들은 계란 몇개씩 겹처먹거나 소세지 3-5장씩 겹쳐먹는 사람들도 있다.

제대로 먹는 사람들은 저걸 하나하나 분리해 먹기도 한다.

치즈가 아직 안 녹을때의 짤.
맥도날드는 여기서 fake burgers라 불리며 혐오를 부르는 브랜드인데도 불구하고 일관적인 퀄리티와 좋은 가성비 하나는 인정해야 하지 않는가 싶다.